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
제목 ★강의 동영상 재생 문제 해결법★
등록날자 : 2016-07-16 / 조회수 : 2,560
첨부파일 : ActiveX 재설치 동영상문제해결[2].zip
게시글주소 : rustudy.co.kr/board/board.asp?bType=V&bc_idx=18&Board_seq=19


안녕하세요. 러스터디입니다.


간혹 저희 러스터디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시는 몇몇 고객님분들 중

영상 재생 시작, 재생 속도조절, 재생 위치조절이 되지 않는 문제가

접수되어 간단한 해결 방법을 공지해드리고자 합니다!


아래 3가지 해결방안으로 쉽게 문제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
인터넷 강의 이용에 양해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



해결방법 첫번째 <호환성 보기 설정 추가>

[익스플로러] → [도구] → [호환성보기설정] 

→ 
rustudy.co.kr 추가 후 닫기 → 익스플로러 재실행










해결방법 두번째 <동영상 MaypleKeeper ActiveX 재설치>


[윈도우 제어판] → [프로그램 제거]
 
→ [MaypleKeeper ActiveX] 제거 

→ 게시글 첨부파일 압축해제 후

→[ MaypleKeeper-Installer-3.1.3.9 ] 재설치 후 윈도우 재실행









해결방법 세번째 <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옵션 변경>


[Windows Media Player] → [구성] → [옵션]
 
[아래 사진과 같이 변경]


















이전글 : [러스터디 유학] 러시아 유학설명회
다음글 : <필독> 국외에서 인터넷강의 수강 희망자를 위한 사전 공지사항★